A REVIEW OF 대전립카페

A Review Of 대전립카페

A Review Of 대전립카페

Blog Article

밭만큼이나 베이커리도 완벽하게 갖춰져있다. 그 중 얼그레이 화이트초콜릿 케이크를 추천한다. 얼그레이의 풍미가 제대로 살아있어 향긋하다.

내부에 들어서면 넓은 통창 너머로 풍경이 햇살처럼 쏟아진다. 모니터 화면으로 늘 피로한 도시인의 눈을 씻어주는 사이다 뷰. 창이 아니라 거대한 그림 같은 풍경을 자랑한다. 이 산, 이 물… 이것이 뉴트럴 신선놀음?

저희 립카페에서는 전지역 어디든지 고객님이 계시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예약비,보증금 없는 후불제 시스템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은은한 조명이 매력 있어 해 지고 밤에 가면 더 멋있을 것 같다. 재즈 라운지 느낌이 나는 만큼 와인이나 간단한 칵테일 같은 주류 메뉴가 더 어울릴 것 같다고 생각했다. 땅콩 크림이 들어가는 시그니처 메뉴 커널라떼는 내 입맛에는 조금 느끼해 아쉬웠다. 

먼저 입구에서 우리를 반겨준 것은 빼곡한 대나무 숲이다. 어디선가 쿵푸팬더가 나타날 것 같은 시원스런 비주얼.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야외 테이블에서 티타임을 만끽할 수 있다.

 어렸을 때 이런 집에서 벽난로 틀고 칠면조 구이 먹었던 것 같은 기억 조작 제대로다. 커피와 디저트 메뉴가 다양한 편이지만, 점심 식사로 내슈빌 핫치킨 버거를 주문했다. 이거 진짜 자극적인 미국 맛 그 자체. 양이나 구성에 비해 가격이 좀 센 것 같긴 부산립카페 했지만 어쨌든 맛은 인정. 커피를 곁들일 맛은 아니라 무조건 버맥 추천한다.

여덟 번째로 소개할 곳은 대전의 또 다른 야경 명소인 '대동하늘공원'입니다. 달동네 서울립카페부산립카페 언덕에 위치한 작은 공원으로 전망대에서 달동네와 도시의 야경을 바라볼 수 있으며 예쁜 조명이 들어오는 알록달록한 색감의 풍차가 낭만적인 분위기를 더해주는 곳입니다.

 이름이 립카페 말해주듯 카페라기보다는 샌드위치 가게다. 두 종류의 필라델피아 샌드위치가 메인이고 곁들일 수 있는 프라이와 음료 메뉴가 있다. 공간 사진 보고 간 거라 맛은 기대 안 했는데, 샌드위치도 생각보다 맛있어서 간단한 한 끼로 추천한다. 

또한, 책이나 잡지 등을 쉬게 읽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번 충청남도에서 만난 카페들은 내내 ‘휴식’이 가득했다. 숲과 나무로 둘러싸인 공간도, 맑은 공기와 특유의 느린 분위기 마저도 지친 몸과 마음이 쉬러 오기에 제격이었다.

공간이 널찍해서 테이블 사이 거리가 여유로운 점은 마음에 들었다. 아마도 밤에 오면 조금 더 분위기 있지 않을까 싶었다. 대전의 유일한 명소(...) 성심당 본점과 가까우니 근처 카페를 찾는다면 겸사겸사 들르기 좋을 듯. 

일상을 피해 만난 카페는 우리에게 쉼과 여유, 그리고 마시는 즐거움을 주니까.

광주 립카페는 창문이 크게 있어 밝고 쾌적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벽면에는 카페 내부에서 찍은 사진들이 걸려 있어, 특유의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휘연에서는 바밤바에서 맛볼 수 없었던 풍부하고 세심한 알밤의 풍미가 느껴졌다. 개인적으로 뜨거운 메뉴 보다는 차가운 메뉴로 마시는 것이 알밤의 맛을 조금 더 뾰족하게 느낄 대전립카페 수 있었던 것 같다.

묵직한 초콜릿 맛이 만족스러운 초코머드, 상큼한 초코블루치즈, 촉촉한 그린티브라운 등 예쁘고 맛있는 디저트로 쇼케이스를 가득 채운 행복한 곳입니다!

Report this page